Sunday, October 28, 2007

Experiencing God - Bible Study (Oct. 14)








Experiencing God - Bible Study (Week 3 - Oct. 14)
제 2 단원

하나님은 과거나 현재나 미래나 변하시지 않으시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아직도 그의 사람들에게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리스도인 생활의 가장 중요한 부분에 이상이 있는 것 입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일은 하나님과 친밀한 사랑의 관계를 갖는데서 비롯됩니다.
하나님은 성령님과 더불어 성경, 기도, 환경과 교회를 통하여서
자신에 대해서 자신의 뜻과 방법에 대하여서 말씀하십니다.
하나님께서 내게 말씀하시는 바로 그 순간에 하나님은 내가 응답하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내게 주실 임무에 맞도록 나의 성품을 키워 주십니다.
하나님은 나의 생활을 방해할 권리가 있으십니다.
내가 하나님을 주님으로 모시는 것은
하나님께서 언제 어느때라도 원하시는 때에
나의 인생에 들어 오실 수 있는 권리를 드리는 것 입니다.
- 성경공부 인도자 윤삼희 집사 -

No comments: